[해줌문화] #14 새로운 회사 머그컵의 등장

Posted on Posted in Culture/People, HOME

안녕하세요. 해줌문화로 약 1달만에 찾아뵙는 해줌쪼렙입니다. 들려드릴 이야기는 많은데, 속도가 나지 않는군요! 좀 더 분발해서 해줌의 문화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해줌에 새롭게 합류하시는 분들이 해줌스토리를 보고 해줌 문화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들어오는 듯 싶어 더 힘내보려고 하는 것이죠. 네, 그렇습니다. 제 자랑이였습니다.

 

 

오늘은 해줌문화 14번째 이야기입니다. 바로 ‘회사 머그컵’에 관한 내용인데요. 이 머그컵은 해줌피플이라면 입사 선물로 받는 것으로 해줌 스토리 메인에도 떡하니 나와있는 그것이죠.

 

 

 

역시 친환경 기업 다운 머그컵 사용

 

 

 

해줌쪼렙이 입사할 때까지만 해도 회사 머그컵의 문구는 다른 사람이 머그컵의 주인이 될 사람의 특징을 적어서 내는 방식과 자신이 적는 방식으로 나누어져 만들어지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된 머그컵의 경우에는 [내가 되고 싶은 모습]을 적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런 사람으로 보여졌으면 좋겠다. 라는 사람들의 바람이 들어간 것이지요. 그래서 더 그 사람의 모습이 컵 문구에서 보이는 것 같아요.

 

 

 

 

비포 / 애프터

 

 

위 사진의 왼쪽 머그컵이 바로 해줌쪼렙의 원래 머그컵입니다. 이 컵의 문구는 제 사수였던 라이언님께서 만들어주신건데요. 아직까지 이걸 왜 적어주셨는지 저도 라이언님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그렇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 내가 이다지도 매력적인 사람이구나라는 느낌을 받아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죠. 물론 지어주신 그 분의 의중을 아직 모릅니다. 그냥 저 좋을대로 생각하는 것 뿐..

 

그리고 오른쪽 머그컵이 바로 현재 해줌쪼렙의 회사 머그컵입니다. 이 문구는 제가 만들었는데요. 꿈꾸는 모든 것을 이루고 싶고, 그것을 이루고 싶은 능력을 키우는 사람이 되고 싶어 만든 문구랍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문구하나 잘 지었네요.

 

 

소-듕한 CRM실 사람들의 컵

 

 

 

이번 컵은 윤정님의 배려로 컵의 뚜껑까지 있는데요. 이제 차를 좀 더 오래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다들 컵을 받고 뚜껑을 보면서 진짜 좋다! 라고 많이 말씀하셨어요. 배려왕 윤정님.. 당신은 대체…!

 

 

해줌피플들의_머그컵을_든_모습_전체샷.kds

 

 

 

다슬님께서 찍어주신 해줌피플들의 머그컵입니다. 이 모든 사람들을 다 찍으시다니.. 다슬님.. 당신은 대체..  이 자리를 빌어 모두 촬영에 반갑게 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종종 부탁드릴게요. 제발 한 번만 찍혀주세요.

 

 

 

 

해줌피플들의 머그컵 문구인데요. 이 문구들을 바라보니 해줌의 미래가 정말 밝구나. 괜히 태양광 회사가 아니구나라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저도 그렇고 해줌 피플들 모두 문구에 쓰여진대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해줌쪼렙의 새컵 개봉기 영상입니다. 출장으로 인해 하루 늦게 받아 더 기뻤던 새컵 개봉기, 함께 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