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줌문화] #6 회사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Posted on Posted in Culture/People

[해줌문화] #6 회사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 경 회사 프로필 사진 촬영 축 ☆★☆★
해줌쪼렙, 이쯤해서 해줌문화와 함께 빵빠레 울리며 힘차게 등장합니다 (뿌뿌) 지난 6월 12,13일 해줌 본사 대회의실에서 회사 프로필 사진 팝업 스토어가 열렸는데요! 사실 원래 프로필 사진이 있기는 하지만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는 해줌이다보니 첫 번째 촬영 이후 인원이 굉장히 늘어서 촬영 시간을 갖게 되었죠  ٩(•̤̀ᵕ•̤́๑)ᵒᵏᵎᵎᵎᵎ

 

오늘은 해줌스토리에도 곧 올라 오게 될 프로필 사진의 촬영 현장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머..멋쁨이 폭발하는 그 현장으로 가보시죠!

 


 

 

 

카메라를 세팅하시는 촬영왕, 카메라는 두석님 개인 소장품!

 

 

 

회사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의 감독, 해줌 IT/IP 사업실의 @허두석님! 이 날 장비 렌탈, 세팅도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포즈 잡는 법도 알려주시고, 어떤 표정이 더 잘 어울리는지 여부까지 코치를 해주셔서 해줌피플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IT/IP 사업실 촬영 소품으로 이용된 개구리

 

 

회사 프로필 촬영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찡긋)

 

 

 

 

촬영 l 개인사진, 실별사진, 팀별사진
복장 l 정장, 캐쥬얼

 

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이 처음 프로필 촬영이신 분들도 있으셨을텐데 모두 포즈도 잘 취해주시고 표정도 잘 지어주셔서 수월하게 끝날 수 있었어요. 이 포스팅을 빌어 촬영을 준비해주신 두석님, 경희님, 재오님, 그리고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신 해줌피플들께 감사만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해줌의 똘똘이스머프

 

 

첫 촬영 시작은 해줌 대여사업실의 개인사진 촬영이었는데요! 혜진님이 첫 스타트를 끊어주시고 그 다음으로 재호님께서 촬영을 하셨습니다. 재호님 사진을 본 해줌피플들은 똘똘이 스머프를 닮았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를 하시기도 하셨죠. 프로필 개인 촬영에서 가장 결과물이 좋은(?) 분들 중 한 분 이십니다. 웃는 표정도 넘나 자연스러우셨단 것! 약간 회사에서도 웃는 모습이 평소 박제되어 있는 듯한 분들이 꽤 계신데 재호님이 그 분들 중 한 분이세요. 자리가 좀 멀어서 자주 뵙지는 못하지만 볼 때마다 약간 미소를 짓고 계세요. 일하는게 그렇게 즐거우신가 (긁적)

 

 

 

이 날 두석님은 해줌피플 개인, 개인에게 세심한 포즈 지도를 해주셨습니다.
첫 번째 포즈는 흔히 회사 사원증에서 볼 수 있는 하체는 45도 틀고 상체는 15도 틀어 팔짱낀 포즈,
두 번째 포즈는 그대로 정면을 보고 팔짱 낀 포즈,
세 번째 포즈는 허리에 손을 올리고 시선을 마치 희망찬 미래를 바라보듯이, 고개를 약간 올리고 허공을 바라보는 포즈로
촬영을 진행했죠.

 

이 날 포즈왕을 꼽자면 단연 1등, 대여사업실 @박영훈님! 대여사업실 촬영이 맨 처음이여서 포즈도 잘못 알려드리는 등의 실수가 있었는데 역시 영훈님,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으셔서일까요. 저희가 알려드리는 포즈외에도 여러 포즈를 지어주셔서 함.박.미.소를 지을 수 있었읍니다.
본 투 비 모 델

 

해줌의 얼굴, 대표님께서도 프로필 촬영을 하셨는데요! 아무래도 사진을 가장 많이 찍혀보신 분 답게 바로바로 포즈가 나오시더라구요. 표정도 자연스러우셨구요. 이 날 문을 쓱- 여시더니 “찍어도 돼요?”라고 하시더니 10분도 안되서 촬영 끝! 속전속결로 끝나서 두석님과 역시 대표님이시다.라고 이야기 했어요. 그 누구보다 빠르게 찍으셨는데 결과물이 굉장히 좋으시다고!
진지하게 포즈를 취하고 계신 @윤상웅님

 

제가 가장 놀랐던 촬영은 IT/IP 사업실 촬영이였는데요! 평소에는 잘 볼 수 없던…아니 아예 볼 수 없었던 IT/IP 사업실 분들의 정장차림을 볼 수 있어서 신선했어요 ( ͡° ͜ʖ ͡° ) 역시 옷이 날ㄱ.. 아, 아닙니다.

 

 

이렇게 보니 해줌 IT/IP 사업실 분들은 굉장히 미남분들이시네요! 이렇게 훈훈하다니.. 이거 #실화냐 가장 촬영 분위기가 좋았던 사업실이기도 해서 찍어둔 사진, 동영상이 많더라구요.

 

 카메라 앞에 서는거에 대한 부담감들이 없으셔서 결과물도 다 좋게 나오신거 같아요 (-‿◦)
IT/IP 사업실 촬영에는 반전도 있었는데요. 반전은 바로,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캐쥬얼 복장으로 촬영할 때 그 기묘한 분위기 눈을 땔 수 가 없어서 동영상으로 3개나 찍은 그 현장. 우쿨렐레와 무표정의 사람들과 개구리까지… 묘사만 들으면 오즈의 마법사 같은 느낌☆ 막상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추려보니까 현장 사진이 별로 없었단 것! (해줌쪼렙도 촬영보조를 하다보니…) 사진대신 동영상을 많이 찍어서 촬영현장을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코쓱) 모두 촬영현장의 분위기에서 해줌을 느껴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