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줌문화] #7 해줌 최대의 동호회 풋살해줌

Posted on Posted in HOME

해줌은 사내 동호회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볼링 치러가는 볼링해줌, (역사속으로 사라진…)
서로의 건강을 챙기는 00해줌, (역시 역사속으로…)
야구, 영화등을 관람하는 관람해줌,
그리고 현재 해줌 최대 동호회가 된 풋살해줌!
으로 나름 활발하게 동호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혜성처럼 등장해서 메이져 동호회로 급 부상한 풋살해줌,
오늘은 해줌 동호회 중 풋살해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갑자기 등장하셔서 날씨이야기와 함께 모두를 풋살의 세계로 끌어드리려고 하시는 대표님

 

때는 2017년 4월 21일, 대표님의 제안으로 시작된 풋살.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풋살해줌이라는 이름도, 동호회도 아닌 그냥 [풋살]로만 진행이 되었습니다. 대표님 반대편에 걸면 두배라는 말도 돌았지만 대표님은 꿋꿋하게 동료들을 모으셨죠.

 

무릎까지 불사르게 하는 마성의 동호회

 

처음으로 풋살을 시작하게 되었을때는 뭔가 무산될 것 같고 금방 해산될 것 같은 분위기를 풍겼던 풋살해줌. 하지만 무릎까지 불사르겠다는 코어 멤버까지 만든 풋살해줌. 사실, 저는 이때까지만해도 풋살은 여기까지다 라고 생각했었죠. 왜냐면 정말 무산될 것 같았거든요!

 

 

 

하지만 제 예상과는 달리 많은 분들이 강남주민편익시설로 모여주셨지요! 사실 풋살과 축구의 차이점을 모르는 풋알못 해줌쪼렙에게는 풋살이 얼마나 매력적인 스포츠인지 와닿지는 않았으나 해줌피플들이 즐기는 모습을 보고 흥미가 갔던 것은..사실입니다.

 

 

 

촬영왕 두석님의 공 촬영

 

 

참고로 위 사진에서 보이는 풋살공의 경우 대표님이 직접 사비로 주문하신 풋살 전용 공입니다. 대표님의 풋살을 향한 열정을 볼 수 있는 대목이죠.

 

 

격한 몸짓

 

 

갑자기 격한 사진에 다가 자세히 보시면 위에 있는 공사진과 배경이 다르다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그냥 풋살모임에 지나지 않았지만 [풋살해줌]이라는 새 타이틀을 달고는 장소가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이죠! 쾌적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장소를 변경하고 조끼까지 등장하면서 엄청 전문적으로 보이는 풋살 동호회가 만들어졌습니다.

 

 

금손, 수진님의 영혼이 담긴 로고

 

 

해줌의 금손, 수진님께서 만드신 풋살해줌의 조끼. 어느 날, 정말 어느 날 갑자기 회사에 배송되어서 라이언님과 해줌쪼렙을 놀라게 한 그 조끼. 이 조끼를 보면서 아, 정말 대표님께서 본격적으로 동호회를 이끌어가시려고 하시는구나..라고 생각이 들면서 의지도 확인할 수 있었죠.

 

게다가 저 조끼는 해줌의 금손 수진님께서 직접 디자인하고 주문까지 마친 조끼라 다른 동호회 분들도 눈독을 들이셨죠. 대표적으로 실체는 없지만 느낌적인 느낌으로만 존재하는 헬스해줌(feat. Ryan)이 있습니다. 헬스해줌은 1명의 회원이자 회장이 있는 마음속에 있는 동호회이죠.

 

 

하지만, 7월은 휴가에 달이라서 그런걸까요. 7월 처음이자 마지막 풋살해줌은 무산이 되었는데요.
(그나마)해줌에서 장수 동호회에 속하는 풋살해줌.
풋살해줌의 운명에 모두의 눈길이 쏠리는 가운데서 포스팅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얼른 풋살해줌이 다시 활성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